Trouble Shooting

[트러블슈팅] nginx pam_authenticate failed: Authentication failure

  • -
728x90

nginx 재시작을 할 떄 계속 권한 문제가 발생하였다.

AWS에서 사용한 모든 비번을 다 시도해도 안되었다. 심지어 pem키도 쳐보았다.

이 오류는 정말 놀랍게도 앞에 sudo를 안 붙여서 발생했다. sudo 붙이자 마자 모든것이 해결되었다.

nginx -t 는 sudo 붙여놓고 왜 그랬을까....?

Contents

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

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