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loud/AWS

SAA 합격 후기

  • -
728x90

드디어 시험을 치루었다....

 

결과가 약 7시쯤 이메일로 발송되었는데, 다행히 합격했다!

시험 관련 팁

시험은 온라인이 더 빡세다고 해서 오프라인 SRTC에 가서 시험을 보았다.

아예 덤프를 외워갔었는데, 덤프랑 보기 지문 순서까지 똑같이 나왔던 것 같다 (65문제 중 두 문제 빼고 다 덤프문제였던 것 같다. 하나는 일단 시험 끝나고 다시 봤는데도 없었던 문제였다.)

특히 보안 부분을 생각보다 빡세게 보았던거 같다. 피어싱까지 빼라고 하셨고, 바지 주머니도 검사하셨다.

여권은 가져가는 게 좋을 것 같다.(없어도 어떻게든 되겠지만 있는 게 좋을 듯)

또한, 일찍 입장할 수 있다 (9시 시험인데 8시반에 봤었다!)

'Cloud > AW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AWS 세션] EKS IRSA 와 Lambda Serverless  (0) 2023.11.27
[SAA] EC2 인스턴스 스토리지  (0) 2023.10.07
Contents

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

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.